토트넘 렌 중계 | 경기 일정 손흥민 12월 10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생중계 ECL 하이라이트 2021

토트넘 렌 중계

토트넘 렌 중계 | 경기 일정 손흥민 12월 10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생중계 ECL 하이라이트 20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컨퍼런스리그는 UEFA가 주관하는 대륙 컵 대회로 UEFA 유로파 리그의 하위 대회입니다.

공식 약칭은 UECL이나, 다른 대회와 같은 3글자 약칭을 맞추기 위해 ECL도 팬들 사이에선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토트넘 렌 중계

토트넘 렌의 경기는 12월 10일 오전 5시에 펼쳐집니다.

토트넘이 노리치 시티를 꺾고 프리미어리그(PL) 5위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루카스 모우라의 환상골을 도운 데 이어 쐐기골까지 터뜨리며 맹활약했습니다.

토트넘은 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PL 15라운드 홈경기에서 노리치 시티를 3-0으로 제압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리그 3연승을 달린 토트넘은 승점 25(8승1무5패)를 기록, 아스날을 제치고 5위로 올라섰다. 덜 치른 1경기를 이기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승점 27)를 제치고 4위로도 올라설 수 있는 격차입니다.

손흥민은 1골1도움의 ‘맹활약’을 펼쳤다. 모우라의 골을 어시스트하며 시즌 3호(PL 2호)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후반전엔 직접 상대 골망을 흔들며 2경기 연속 골이자 시즌 7호(PL 6호) 골을 터뜨렸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렌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홈페이지

토트넘 렌 중계 바로가기 ▶클릭

토트넘 렌 중계 12월 10일 경기 일정

토트넘 렌 중계 12월 10일 경기 일정

토트넘은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과 모우라가 2선에 포진하는 3-4-2-1 전형을 가동했다. 세르히오 레길론과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자펫 탕강가가 미드필드진을 꾸렸고, 벤 데이비스와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가 백3에 섰습니다. 골키퍼는 위고 요리스가 출전했습니다.

전반 10분 만에 토트넘이 균형을 깼습니다. 모우라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논스톱으로 다시 내줬고, 이를 모우라가 수비수 1명을 제친 뒤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했습니다. 아크 정면에서 찬 모우라의 슈팅은 노리치 골문 상단 구석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렌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사이트

토트넘 렌 중계 사이트 ▶클릭

토트넘 렌 중계 실시간 생중계 스포티비

토트넘 렌 중계

토트넘 렌 중계 실시간 생중계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렌 손흥민 중계 실시간 생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렌 실시간 생중계 보러가기

토트넘 렌 실시간 생중계 ▶클릭

토트넘 렌 손흥민 중계 컨퍼런스 리그

토트넘 렌 손흥민 중계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토트넘은 여유 있게 경기를 운영하며 역습을 통해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전반 29분엔 손흥민의 빗맞은 왼발 슈팅이 케인에게 맞고 굴절돼 골문을 벗어났고, 35분 손흥민의 먼거리 프리킥은 상대 수비의 머리와 데이비스의 발에 살짝 맞고 골문을 외면했습니다.

토트넘은 전반 39분 케인이 상대 골키퍼가 나온 것을 보고 골키퍼 키를 넘기는 절묘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 옆으로 벗어나 아쉬움을 삼켰습니다. 3분 뒤 손흥민의 논스톱 슈팅은 골대를 외면했습니다.

후반 들어 승부에 쐐기를 박으려는 토트넘과 균형을 맞추려는 노리치의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그러나 두 팀 모두 좀처럼 결실을 맺지 못했습니다. 아이다가 문전에서 찬 슈팅은 토트넘 골대를 외면했고, 케인의 중거리 슈팅은 골키퍼 선방에 막혔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렌 컨퍼런스리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컨퍼런스리그 홈페이지

토트넘 렌 중계 컨퍼런스리그 ▶클릭

토트넘 렌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다시보기

토트넘 렌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다시보기

기회를 살리지 못하던 토트넘은 후반 22분 점수 차를 벌렸습니다. 손흥민의 코너킥을 데이비스가 머리로 살짝 방향을 바꿨고, 문전에 있던 산체스가 오른발로 마무리했습니다.

기세가 오른 토트넘은 후반 32분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주인공은 손흥민이었다. 골 지역 정면에서 공을 받은 그는 수비수와 맞선 채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시원하게 흔들었습니다.

이로써 승기는 완전히 기울었습니다. 노리치 시티가 영패를 면하려 애썼지만, 이마저도 토트넘 수비가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경기는 토트넘의 3-0 완승으로 막을 내렸다. 3골 모두 관여한 손흥민이 그 중심에 섰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렌 중계 컨퍼런스리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렌 중계 컨퍼런스리그 하이라이트

토트넘 렌 중계 하이라이트 ▶클릭

토트넘 렌 중계 | 경기 일정 손흥민 12월 10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생중계 EC 하이라이트 202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