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물멍 권태영 물멍 아쿠아가든 양재 위치 입장료 가격 예약 문의 쇼핑몰 홈페이지 롯데월드타워 기흥 광교 천안

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물멍 권태영 물멍 아쿠아가든 양재 위치 입장료 가격 예약 문의 쇼핑몰 홈페이지 롯데월드타워 기흥 광교 천안 지점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2월 21일 화요일 오후 08:10 채널A에서 방영되는 <서민갑부> 363회에서는 연매출 100억의 수족관카페로 갑부가 된 권태영씨의 이야기가 방영됩니다.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권태영 갑부 363회

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눈길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수족관으로 가득차 있는 카페. 남녀노소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든다는 물멍의 매력입니다. 물멍의 매력 속으로 한번 빠져 봅시다!

고요한 물속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점점 말이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멍을 때리게 된다는 데요. 이런 물멍의 인기로 아쿠아리움 카페가 성업입니다.

21일 오후 방송될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한 수족관카페가 등장합니다.

수족관 카페 위치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업체 가격 입장료 홈페이지

수족관 업체 가격 입장료 홈페이지 ▶ 클릭

8년차 아쿠아플래너인 갑부는 “이 여유로움이 저를 연매출 100억원으로 만들어줬다”고 이야기하는데요. 현재 국내 최대 수족관카페를 운영 중이라고합니다.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와 달리 갑부를 본 이들은 “일중독”, “일만 하시는 분”이라고 지칭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서민갑부 아쿠아가든카페

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수족관 위로 올라간 갑부는 손수 잡초를 손질하기 하는데요. 그는 “잡초다. 원하지 않은 식물들이 자라고 있다. 빨리 제거해줘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판매 가격만 무려 5억원이라는 수족관을 공개한 그는 “나무가 어항에 있는게 아니다. 어항에서 1cm 정도 떠있다. 나무가 무거워서 천장에 매달아뒀다”고 설명합니다.

나무의 무게는 무려 2톤 가까이 나간다고 합니다. 8년차 아쿠아리움 경영자 태영씨의 경험에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 물멍 아쿠아가든 업체 입장료 가격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멍 아쿠아가든 업체 쇼핑몰 홈페이지

물멍 아쿠아가든 업체 쇼핑몰 홈페이지 ▶ 클릭

또 다른 엄청난 스케일의 수족관에는 굉장히 인상적인 유목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고 있고 유목에는 이끼들을 활착을 시켜놔 숲 속의 계곡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수족관카페인만큼 이 곳에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을 먹을 수가 있으며 테이블이 어항마다 다 있기 때문에 어항들을 감상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인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양재 롯데월드타워 기흥 광교 천안

서민갑부 363회 수족관카페

서민갑부 수족관카페 후기들을 보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한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쿠아리움을 가자니 좀 멀다 하시는 분들은 양재점, 롯데월드타워점, 기흥점, 광교점, 천안점이 있으니 가까운 수족관 카페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8천원 등으로 일반카페보다 조금 비싸지만 아쿠아리움 입장료와 비교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아쿠아가든 쇼핑몰 홈페이지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가든 쇼핑몰 홈페이지

아쿠아가든 쇼핑몰 ▶클릭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수족관을 바라보면서 힐링이 되는 곳이니 온 가족 나들이로 손색 없는 것 같습니다.

각 지점마다 오픈시간은 10시~11시 사이에 영업시작한다고 하니 가시기 전에 오픈시간 및 마감시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흥점은 최대 규모라고 하는데 정말 넓은 규모에 층고도 높으며 테이블 수도 많고 어느 자리든 수족관을 보며 물멍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천안점은 다양한 수조용품, 열대어, 수초, 레이아웃, 세트수조와 함께 60여가지 이상의 카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족관이라고 합니다.

블로그 인기글

트렌드 뉴스 | 복지포털 | 건강 포털 | 대출포털 | 보고 먹고 자고 | 실시간 뉴스정보 | 부동산 금융센터 |